지방교회 - 주요 이단사이비 정보 > 이단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단정보

지방교회 - 주요 이단사이비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재명 작성일19-10-31 17:05

본문

지방교회


● 대표자 - 위트니스 리(사망)

● 주요교리서 - 『회복역 성경』, 『결정성경』, 위치만 니(Watchman Nee)와 위트니스 리의 저술 

● 주요주장 - 양태론적 삼위일체를 주장한다. 기성교회에 대해 비판적이며 배타적인 구원관을 가지고 있다. 기성교회의 신자들도 구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기성교회를 교회라고 인정하지 않으며, 기성교회는 변질되었다고 주장한다. 기성교회를 바벨론의 음녀라고 주장한다.  

● 포교방법 - 한국복음서원을 운영하며 다양한 책자를 출판하여 배포한다. 대형서점 기독교분야에도 전시되고 있어 신앙서적을 선택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  

● 문제점 - 기성교회를 폄하하며, 한국복음서원을 통해 기성교회의 신자들을 미혹한다. 최근에는 이단시비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적극적인 변증활동을 펼치고 있다.  

● 대처 노하우 - 지방교회는 지역이름만을 사용해 교회이름(서울교회, 광주교회, 대구교회 등)을 짓기 때문에 확이닝 용이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53230)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106(옥포동)
· 055) 688-0691, 0671 / FAX. 055) 688-5139 · (교역자실) 055) 687-2503

Copyright © www.sumgim.org.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이미지와 폰트는 각 저작자의 사용권을 득하여 제작되었으며, 게재된 일부 이미지는 인쇄물제작사의 자작권에 한함으로 교회와는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미지라이센스 : PIXABAY, PEXELS, SNN,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 폰트저작권 : 네이버 나눔체
온라인사역팀,DCM : shinnanet@gmail.com

Mobile버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