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GIM HOME

임마누엘 찬양대 > 섬김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임마누엘 찬양대 설교·영상

본문

천사도 흠모하는 찬양을 올려 드리는 “임마누엘 찬양대”를 소개하며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내가 광야에 물들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나의 택한 자로 마시게 할 것임이라.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사 43:20~21)

택한 백성을 향한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찬양 받기를 좋아하시는 하나님의 절절한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라는 뜻을 가진 '임마누엘' 찬양대는 매 주일마다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찬양을 연습하고, 올려 드리는 은혜의 공동체입니다. 한 마음을 품고 준비한 찬양으로 주님의 마음을 감동으로 물들이는 행복한 찬양대입니다. 기도로 준비하고 전심으로 송축하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는 영광이, 성도들에게는 치유와 회복, 은혜를 강물처럼 흘려 보내는 복된 공동체입니다.

찬양의 기쁨을 경험하는 찬양대에 성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장 중요한 기준은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이고, 연습에 참여하는 열정입니다. 이른 아침을 깨우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그 만큼 누리는 은혜는 헤아릴 수 없음을 목도하게 될 것입니다. 천사도 흠모하는 자리,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 드리는 자리에 성도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초대합니다.

*모집분야 : 찬양대원(전파트), 관현악기, 건반악기, 타악기
*지원대상 : 세례교인 중, 본 교회 등록(새가족 수료) 후 3개월이 경과된 분
*문의/신청 : 임원진 또는 성가대원 누구에게나 문의하시면 됩니다.

예배시간 매주 주일 오전9시(1부 예배)
연습시간
& 장소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 8시30분(넷째 주 연습없음) 경찬홀
주일 오전 8시 20분 ~ 45분 (악기팀 오전8시) 경찬홀
주일 오전 10시30분 ~ 11시 기쁨홀
조직 대장 : 김재홍
총무 : 안성희
회계 : 유영순
지휘 : 배종철
악기팀장 : 최은영
피아노 : 정-조미영, 부-김현옥
오르간 : 정심형
찬양대 :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대표홈페이지 밴드 – 임마누엘 (밴드지기 안성희)


Copyright © www.sumgim.org.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이미지와 폰트는 각 저작자의 사용권을 득하여 제작되었으며, 게재된 일부 이미지는 인쇄물제작사의 자작권에 한함으로 교회와는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미지라이센스 : PIXABAY, PEXELS, SNN,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