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GIM HOME

의료·학원선교 | 소개 > 전도·선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료·학원선교 | 소개 전도·선교

본문

< 의료선교부 >

의료선교부는 의료지원이 필요한 국내 교회와 국외 선교지에 의료지원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는 부서입니다. 교회 내 의사, 약사, 간호사 및 기타 사역을 지원하는 분들이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주요사역

1. 국내 농어촌교회, 미자립교회 의료지원 사역

국내 농어촌, 미자립교회의 의료지원을 통해서 그 지역을 섬기고, 교회가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2. 국외 비전트립, 선교지 의료지원 사역

매년 국외 선교지를 방문하여 의료지원을 통해서 선교사님과 선교지의 교회를 섬기며,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 학원선교부 >

학원선교부는 꿈꾸는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알고 살아갈 수 있도록 교회와 학부모, 교사, 학생들과의 연합을 통해 가정과 학교내에 복음이 들어갈 수 있도록 힘쓰고 섬기는 부서입니다.

주요사역

1. 학교내 기독학생 동아리지원사역(5개학교)

옥포중학교, 고현중학교, 옥포고등학교, 거제고등학교, 성지중학교의 기독학생 동아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 개학부흥회, 각부서의 학원 전도활동 지원 및 동력

매학기 개학부흥회를 통해서 자녀들이 학교에서 더욱 믿음으로 살아가도록 지원하며, 학원 전도활동 지원을 통해 효과적인 복음전파가 이뤄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청소년 축구교실

청소년 축구교실을 개설하여 축구교실을 통한 관계전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축구교실을 통해 교회내 머물게 하며 건전한 여가 생활을 유도합니다.
청소년 축구교실은 매주 주일오후예배 후 오후5시부터 교회 다목적운동장에서 모입니다.

4. 부활절 계란 전도(나누기) - 3월 경 부활절을 앞두고

부활절을 앞두고 거제지역의 학교에 1만개의 계란을 포장해서 나누며 예수님의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5. 스포츠 전도 문화축제 - 10월 경

스포츠와 문화축제를 통해서 지역내 학생들을 교회에 오게하는 행사를 계획합니다.
남녀 모두 참여해서 교회에 올 수 있는 장을 마련합니다.
주요프로그램은 풋살, 네일아트, 리본만들기, 미용, 먹거리 등을 계획학 있습니다.



Copyright © www.sumgim.org.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이미지와 폰트는 각 저작자의 사용권을 득하여 제작되었으며, 게재된 일부 이미지는 인쇄물제작사의 자작권에 한함으로 교회와는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미지라이센스 : PIXABAY, PEXELS, SNN, FreePik Premium(ID: shinnanet@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